도쿄 여행: 맛집 & 호캉스/도쿄 호텔 & 호캉스 후기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역대급 조식 후기 및 시나가와 맛집 추천

도쿄개미 2023. 11. 7. 23:40
반응형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에 2박 하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사실 시나가와는 회식이나 모임에 좋은 맛집도 많아서 자주 가는 곳인데 숙박 때문에 가는 건 오랜만이네요. 

 

<목차>

  •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위치
  • 시나가와 호텔 가격/비용
  •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방구조
  •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무료 조식
  • 시나가와 맛집
  • 시나가와 추천하는 호텔

 


시나가와 호텔 위치

 

주소: 4 Chome-10-30 Takanawa, Minato City, Tokyo 108-8611

전화번호: 03-3440-1111

찾아가는 방법:

  • 신칸센 /제이알/케이큐선 시나가와역 도보 2분
  • 케이큐선 하네다공항역에서 최속 11분
  • 택시 혹은 차 하네다 공항레서 30분 도쿄역에서 20분 긴자에서 15분

주차: 숙박시에는 한대까지 24시간 1500엔에 이용가능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건물 사진
시나가와 역에서 바로 보이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JR 시나가와 역에서 내려서 신호등 하나 건너면 바로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이 있어요.

 

시나가와역은 나리타 공항이나 하네다 공항으로 이동하기도 편한 위치라 이동이 많은 여행이라면 추천드리는 숙소 위치 중의 하나입니다. 



시나가와 호텔 1박 가격


프린스 호텔계열은 위치에 따라서 관광용 호텔인 경우도 있지만 (예: 도쿄 타워 앞에 있는 프린스 호텔) 기본적으로 조금 업그레이드된 비지니스 호텔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토요코인이나 아파호텔이 정말 기본적인 것만 갖추어진 비지니스 호텔이라면 프린스 호텔은 살짝 더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위치를 고려하면 프린스 계열 호텔은 나름 가성비 넘치는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물론 숙박 예정 날짜나 어떤 방이냐에 따라서다르지만 2023년 9월 기준 기본 트윈룸이 1박 2만엔전후 입니다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방 구조

흰 호텔 침대가 2개 놓여있는 호텔방의 사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N타워 트윈룸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은 특이하게 한 건물이 아닌 여러 빌딩이 모여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시나가와 N타워 건물에 있는 트윈룸에서 숙박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이 아니라서 방이 좀 너저분해 보이지만 침대 2개 + 데스크 + 커피 테이블과 의자 2개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은 넓은 편이 아니지만 짐을 침대 아래에 넣어야 겨우 들어가는 아파호텔보다는 큽니다. 

 

 

호텔 금고 위 옷걸이에 걸려있는 갈색 외투 사진
옷걸이와 호텔금고

 

작은 호텔이지만 나름 알차게 있을건 다 있었습니다. 작은 방이지만 그래도 옷을 멀쩡하게 걸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조식

 

나폴리탄과 베이클이 놓여진 종이 접시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무료 조식

 

N타워 무료조식

 

특이한 점은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N타워에 숙박하는 사람은 건물 15층에 있는 무료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돈을 아껴서 하는 여행이 아닌 이상 마실 것만 챙겨서 나오길 추천드려요. 

 

무료 조식층에 도착하면 케찹냄새가 나는데 나폴리탄이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케첩향 입혀져 퉁퉁 불은 스파게티도 가락국수도 아닌 정체불명 밀가루 국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한국 급식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어요.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저는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저한테도 감당하기 힘든 요리였습니다. 

 

베이컨은 엄청 짜고요. 

 

잼은 딸기 형체도 안보이는 싸구려 잼에 베이글은 뻑뻑했습니다. 

 

유료조식 옵션

그냥 돈을 내더라도 그냥 다른 곳에서 조식을 먹으려고 발걸음을 돌렸는데, 모든 곳에 웨이팅이 엄청났어요.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은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여러 곳 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호텔 공식 사이트에 7시부터 사람이 몰리니 빨리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은 빨리 조식을 먹으라던데 설마 평일 7시에도 사람이 몰릴 줄이야...

 

조식 먹기 위해 6시에 일어나실 수 있으신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시나가와 맛집

 

이틀 연박이었는데 무료조식은 딱 한 번만 가보고 다음날은 그냥 JR 시나가와역 바로 옆에 있는 Atre 아트레 (アトレ) 백화점 1층에 있는 시티 베이커리 City Bakery에서 조식 세트를 사 먹었습니다. 

 

흰 접시 위에 올려진 셀러드&#44; 토마토&#44; 서니사이드업 계란후라이와 두꺼운 식빵의 사진
CIty Bakery 모닝 메뉴

 

시티 베이커리는 도쿄에서 여러 지점을 늘리면서 성장 중인 베이커리 체인점이에요. 

 

한국 빵도 맛있지만 빵값이 비싼 편이라 혹시 빵 좋아하는 빵순이 빵돌이라면 일본여행온김에 빵집도 들리시기를 추천합니다. 

시나가와 아트레에는 블르보틀도 있으니까 아침을 안 드시는 분이라면 블루보틀에서 모닝커피를 즐기세요. 

 

시나가와 아틀레 4층에 있는 멕시칸 요리도 맛있답니다. 

 

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Grand Central Oyster Bar도 추천드려요.

 

[in 일본: 이모저모/일본 여행&맛집 후기] - [도쿄/시나가와 맛집]신선한 생굴을 먹을 수 있는 Grand Central Oyster Bar

 

[도쿄/시나가와 맛집]신선한 생굴을 먹을 수 있는 Grand Central Oyster Bar

도쿄 시나가와에 있는 생굴 오이스터 맛집 Grand Central Oyster Bar에 저녁 코스요리를 먹고 왔습니다. 프로젝트 멤버들과 연말을 맞이해서 회식을 다녀온거랍니다. 매니저가 시나가와역 근처 살아서

tokyogaemi.tistory.com

 


시나가와 추천하는 호텔

만약 여행으로 오신 거라 역이랑 조금 멀어도 되고 힐링이나 호텔의 분위기를 우선하고 시다면 쉐라톤 미야코 호텔은 어떠신가요. 

방이 훨씬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으니 역에서 가까운 호텔을 선호하시는 분이나 일 때문에 가시는 분은 역에서 가깝고 맛집이랑도 가까운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을 추천드려요.

(조식빼곤 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in 일본: 이모저모/도쿄 호텔&호캉스 후기] - [일본 호텔]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 후기

 

[일본 호텔]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 후기

일본 도쿄 시나가역 근방에 있는 쉐라톤 미야코 호텔에 호캉스를 다녀왔다. 쉐라톤 미야코 호텔 도쿄에 방문한 이유 일본은 한국과 비교해서 교통비가 많이 비싸기에 다른 지방으로 가기보다는

tokyogaemi.tistory.com

 

반응형